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낙법 |
내 캐릭터가 땅에 닿는 순간 레버나 버튼을 입력하면 즉시 일어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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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 캐릭터 상태 |
커맨드 |
Move Name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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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ny |
~TAG |
태그 낙법(일어나면서 태그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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~LP |
배경쪽으로 굴러 일어나기 (짧게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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~RP |
배경쪽으로 굴러 일어나기 (길게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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~LK |
레버쪽으로 굴러 일어나기 (짧게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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~RK |
레버쪽으로 굴러 일어나기 (길게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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~4 |
뒤로 굴러 일어나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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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ND |
~6 |
백 스프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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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LD |
~6 |
바로 굴러 일어나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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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CD |
~6 |
바로 굴러 일어나기(뒤돈 상태가 됨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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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oll Back |
~1_ |
균형잡고 서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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달리기 |
6 이상 거리가 벌어져 있으면 달리기가 가능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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거리 |
가능한 동작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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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 |
달리기 가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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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~22 |
누워있는 상대를 밟고 지나가기 가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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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~18 |
얼티메이트 태클 가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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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~22 |
크로스 춉 / 슬래쉬 킥 / 슬라이딩 가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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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8~22 |
어깨치기 가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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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2 |
달리기 끝 (이 이상 거리가 벌어지지 않음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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달리기 공격 |
일정 거리 이상을 달리면 상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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행동 |
커맨드 |
데미지 |
판정 |
가드 |
히트 |
카운터히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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멈추기 |
4 or 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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횡이동 |
8 or 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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앉기 |
2_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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태그 |
TAG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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밟고 지나가기 |
n or 6_ |
1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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얼티메이트 태클 |
n or 6_ |
5 |
잡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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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깨치기 |
n or 6_ |
30 |
UB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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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D |
KD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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크로스 춉 |
AP |
30 |
중 |
+10 |
KD |
KD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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슬래쉬 킥 |
LK |
30 |
중 |
+17 |
KD |
KD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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슬라이딩 |
RK |
17 |
하 |
|
KD |
KD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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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사오유 / 니나 / 안나 / 줄리아 / 미셸 / 준 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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슬래쉬 킥 후에 KND 상태가 되고 17프레임 이득을 가져가지 못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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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든 캐릭터가 모든 달리기 공격을 할 수 있는건 아닙니다. |
아래는 달리기 공격을 할 수 없는 캐릭터들과 대신 나가는 기술 리스트입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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캐릭터 |
커맨드 |
기술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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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시미츠 |
LK |
도처 1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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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K |
취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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쿠니미츠 |
LK |
도처 1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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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K |
취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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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킹 |
LK |
6 LK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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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RK |
아리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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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머킹 |
LK |
6 LK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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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RK |
아리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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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건 잭 |
LK |
6 LK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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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폴 |
LK |
삼보룡 1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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잭-2 |
LK |
6 LK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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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K |
6 RK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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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간류 |
LK |
6 LK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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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K |
6 RK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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에디/타이거 |
LK |
에스파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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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챠오랑 |
LK |
슈레더 킥 1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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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잭 |
LK |
6 LK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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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K |
6 RK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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로저/알렉스 |
LK |
6 LK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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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K |
아리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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데빌/엔젤 |
AP |
인페르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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횡이동 |
모든 캐릭터는 8n이나 2n 입력으로 횡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. |
대부분의 캐릭터는 횡이동 중 공격기술이 있으며 무브리스트에 적혀있습니다. |
아래는 횡이동 프레임 데이터입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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횡이동 시작 |
(내 캐릭터 상태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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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~11 |
프레임 |
가드불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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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~43 |
프레임 |
공격기술 입력가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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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4~43 |
프레임 |
새로운 동작 입력가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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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3 |
프레임 |
횡이동 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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뒤 돈 자세에서도 횡이동이 가능합니다. |
레이와 샤오유는 뒤돈 자세 고유 기술이 있으므로 조금 다릅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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횡이동 시작 |
(내 캐릭터 상태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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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~21 |
프레임 |
가드불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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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 |
프레임 |
정면을 바라보는 자세가 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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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1~40 |
프레임 |
가드가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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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0 |
프레임 |
횡이동 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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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토 횡이동 |
오토 횡이동은 상대의 공격을 막으면서 8_ or 2_ 를 누르면 가능합니다. . |
오토 횡이동을 입력하면 가드모션이 끝나면 횡이동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|
오토 횡이동 중에 상대의 공격에 맞는 경우도 있습니다. (100% 회피가능은 아닙니다.) |
아래는 오토 횡이동으로 회피가능한 몇 예시입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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캐릭터 |
공격기술 |
횡이동 방향 |
비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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레이 |
6n LP RP LP RP |
1타후 왼쪽or오른쪽횡이동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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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타후 왼쪽횡이동 |
3타를 맞지만 4타를 회피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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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타후 왼쪽or오른쪽횡이동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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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 |
46 RP LP RP |
2타후 오른쪽횡이동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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로우 |
4 LP RP LP |
1타후 오른쪽횡이동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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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2타후 왼쪽횡이동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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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건잭 |
RP LP RP |
2타후 오른쪽횡이동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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Jack 2 |
RP LP RP |
2타후 오른쪽횡이동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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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P잭 |
RP LP RP |
2타후 오른쪽횡이동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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쿠마/팬더 |
RP LP RP |
2타후 오른쪽횡이동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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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폴 |
23_RP LP |
1타후 왼쪽횡이동 |
2타가 딜레이 없이 발동되면 회피불가 |
|
23_RP RP |
1타후 왼쪽 횡이동 |
2타가 딜레이 없이 발동되면 회피불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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헤이하치 |
4 RP |
1타후 오른쪽 횡이동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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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 LP 4 RP LP |
2타후 왼쪽or오른쪽 횡이동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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쿠니미츠 |
6 AK |
1타후 왼쪽or오른쪽 횡이동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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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즈야 |
3 LP |
1타후 왼쪽or오른쪽 횡이동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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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 모으기 |
AP+AK 입력으로 기 모으기를 할 수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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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 모으기는 55프레임이 필요하며 120프레임간 활성화됩니다. 활성화 중 공격/가드 시 종료됩니다. |
기 모으기가 활성화 되어 있을 때 태그를 하게되면 파트너 캐릭터가 기를 충전한 상태로 나오게 됩니다. |
기 모으기가 활성화 되어 있을 때는 기본공격의 1.5배의 데미지를 입히게 됩니다. 잡기는 포함되지 않습니다. |
기 모으기가 활성화 되어 있을 때는 가드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. |
기 모으기 활성화 후 첫번째 히트는 카운터 히트 속성입니다. |
실제로 카운터 히트가 발생했을 때 데미지가 추가되지 않고 기 모으기 데미지가 우선 적용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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얼티메이트 태클 |
모든 캐릭터는 달리는 동안 얼티메이트 태클을 할 수 있습니다. |
몇몇 캐릭터는 커맨드 입력으로도 얼티메이트 태클을 할 수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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캐릭터 |
커맨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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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 |
앉아있다가 AP or 1 AP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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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즈야 |
앉아있다가 AP or 2 AP or 1 AP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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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머킹 |
앉아있다가 AP or 1_AP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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킹 |
앉아있다가 AP or 1 AP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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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폴 |
앉아있다가 AP or 1 AP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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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운트 공격 |
얼티메이트 태클 성공 후에는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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캐릭터 |
상대 위치 |
커맨드 |
데미지 |
기술명 |
모든 캐릭터 (요시미츠 제외) |
정면 |
LP RP LP RP (LP RPorRP LP) |
5 5 5 5 5 5 |
마운트 펀치 |
RP LP RP LP (LP RPorRP LP) |
5 5 5 5 5 5 |
마운트 펀치 |
후면 |
LP RP LP RP (LP RPorRP LP) |
5 5 5 5 5 5 |
백 마운트 펀치 |
RP LP RP LP (LP RPorRP LP) |
5 5 5 5 5 5 |
백 마운트 펀치 |
요시미츠 |
정면 |
LPorRP |
5 25 |
칼 찌르기 |
후면 |
LPorRP |
5 25 |
칼 찌르기 |
폴 |
정면 |
AP |
5 25 |
팔꺾기 |
(LP RP LPorRP LP RP) AP |
5 5 5 5 25 |
마운트 펀치_팔꺾기 |
RP 2 LP LP n RK LP AP |
5 8 8 35 |
암운조르기 |
진 |
정면 |
AP |
5 25 |
팔꺾기 |
(LP RP LPorRP LP RP) AP |
5 5 5 5 25 |
마운트 펀치_팔꺾기 |
니나 |
정면 |
AP |
5 25 |
팔꺾기 |
AK |
5 20 |
다리꺾기 |
(LP RP LPorRP LP RP) AP |
5 5 5 5 25 |
마운트 펀치_팔꺾기 |
(LP RP LPorRP LP RP) AK |
5 5 5 5 20 |
마운트 펀치_다리꺾기 |
킹 |
정면 |
AP AP |
5 25 10 |
레이지윈드 |
AK AP |
5 20 20 20 |
카제 스페셜 |
(LP RP LPorRP LP RP) AP AP |
5 5 5 5 25 10 |
마운트 펀치_레이지 윈드 |
(LP RP LPorRP LP RP) AK AP |
5 5 5 5 20 20 20 |
마운트 펀치_카제 스페셜 |
* 건 잭 / 잭-2 / P잭의 헬 프레스는 얼티메이트 태클이 아닙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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얼티메이트 태클 회피 / 반격 |
모든 캐릭터는 얼티메이트 태클 기술들을 회피할 수 있습니다. |
몇몇 캐릭터는 얼티메이트 태클 기술들을 반격할 수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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캐릭터 |
상대 행동 |
회피(반격) |
비고 |
진 |
얼티메이트 태클 |
4 ALorAR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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폴 |
얼티메이트 태클 |
4 ALorAR |
|
마운트 펀치 1타(RP) |
LP LP RP |
|
안나 |
얼티메이트 태클 |
4 ALorAR |
|
왕진레이 |
얼티메이트 태클 |
4 ALorAR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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준 |
얼티메이트 태클 |
4 ALorAR |
|
니나 |
얼티메이트 태클 |
4 ALorAR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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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든 캐릭터 |
얼티메이트 태클 |
RP |
입력가능시간 = 러닝태클 : 2F / 커맨드태클 : 4F |
얼티메이트 태클 |
AP |
태클 뒤집기. 등이 땅에 닿기 직전에 사용 |
마운트 펀치 1타(LP) |
RP |
|
마운트 펀치 1타(RP) |
LP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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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운트 펀치 4타(LP) |
RP |
|
마운트 펀치 4타(RP) |
LP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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팔꺾기 |
AP RP RP RP RP RP RP |
진/폴/니나/안나/킹은 반격가능 |
발꺾기 |
AP LP LP LP LP LP LP |
니나/킹은 반격가능 |
백 마운트 펀치1타(LP) |
LP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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백 마운트 펀치1타(RP) |
RP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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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팔꺾기 / 발꺾기 회피는 꺾기모션이 시작되기 전부터 눌러야 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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